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U, 곰표 밀맥주·팝콘 인기에 '곰표 나초 오리지널' 출시

공유
5

CU, 곰표 밀맥주·팝콘 인기에 '곰표 나초 오리지널' 출시

CU가 최근 곰표 브랜드 상품 3탄인 '곰표 나초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사진=CU이미지 확대보기
CU가 최근 곰표 브랜드 상품 3탄인 '곰표 나초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사진=CU
CU가 최근 대한제분과 협업해 ‘곰표 나초 오리지널(2300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앞서 대한제분과 공동 개발해 내놓은 ‘곰표 팝콘’ ‘곰표 밀맥주’의 매출이 단기간에 대폭 상승한 점을 고려해 곰표 브랜드 상품 3탄을 기획했다.
실제로 지난해 출시된 곰표 팝콘의 6월 1~7일 매출은 그 전주인 5월 25~31일 대비 40.7% 올랐다.

곰표 밀맥주는 지난달 나온 지 3일 만에 초도 생산물량 10만 개 완판을 기록했다. 이는 CU가 2018년 수제 맥주를 판매하기 시작한 후 3년 만의 최고 실적이다. 소형 공장에서 생산하는 상품이라 대량 제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9일 현재 기준 누적 판매량은 30만 개를 돌파했다.

곰표 나초 오리지널은 기존 유사 스낵 대비 2.3배가량 많은 대용량 상품이다. 내용물은 장기간 보관해도 눅눅해지지 않도록 밀봉 지퍼백에 담겨 판매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다양한 상품 영역에서 내놓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