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신상] "미니백이 대세"…빈폴액세서리, 미니백 '레트로 빈' 출시 外

공유
0

[패션 신상] "미니백이 대세"…빈폴액세서리, 미니백 '레트로 빈' 출시 外

MLB는 두꺼운 굽의 스니커즈 선봬

세정의 잡화 브랜드 '두아니'가 미니백을 출시한다. 사진=세정이미지 확대보기
세정의 잡화 브랜드 '두아니'가 미니백을 출시한다. 사진=세정
패션기업 세정의 잡화 브랜드 '두아니'가 가볍게 들기 좋은 미니백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기하학 프린트 미니백으로 심플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으며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가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외부 지퍼 포켓은 분리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그 자체만으로도 패션 포인트가 된다. 가벼운 폴리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편하게 들고 다니기에 좋다.
합성가죽 소재를 사용해 일반 가죽에 비해 생활 방수에 뛰어나고, 오염이나 이염에도 강하다.

빈폴액세서리가 미니백인 '레트로 빈'을 선보인다. 사진=빈폴액세서리이미지 확대보기
빈폴액세서리가 미니백인 '레트로 빈'을 선보인다. 사진=빈폴액세서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레트로 빈'을 출시했다.

빈폴액세서리의 헤리티지가 담긴 옛 로고와 리뉴얼된 새 로고를 결합한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해 처음 활용한 제품이다.

레트로 빈은 모노그램 패턴을 입힌 브라운 컬러의 PVC 소재 바탕에 아이보리·그린·브라운 등 컬러의 소가죽을 더했다. 패턴 가방이지만 부드럽고 무난한 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디자인됐다.

해당 제품은 미니 토트, 새들, 복주머니 등 4종으로 출시됐다.

가수 현아가 착용한 MLB의 '청키하이'가 출시된다. 사진=MLB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현아가 착용한 MLB의 '청키하이'가 출시된다. 사진=MLB
캐주얼 브랜드 MLB는 캔버스 소재의 하이탑 스니커즈 '청키파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패션업계의 계속되는 뉴트로 트렌드 영향으로 최근 발목이 높이 올라오는 ‘하이탑 스니커즈’가 다시 유행을 끌고 있다. 신제품은 두터운 아웃솔과 빅로고가 돋보이는 청키하이는 6CM의 굽으로 효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장점이 있다. 굽이 두툼하지만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다.

MLB 티셔츠 화보 속에서 가수 현아가 해당 제품을 착용하면서 출시 전부터 인기가 뜨거웠던 청키하이는 MLB 공식몰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