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4일)] 옥션, 품질 검증된 '금값 채소' 할인 판매한다 外

공유
0

[쇼핑 오늘(4일)] 옥션, 품질 검증된 '금값 채소' 할인 판매한다 外

'못난이딜' 상품으로 양파 특가에 선보여

옥션이 '옥션 별미'를 통해 채소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옥션이미지 확대보기
옥션이 '옥션 별미'를 통해 채소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옥션

◇옥션, 품질 검증된 '금값 채소'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6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유례없는 장마로 몸값이 치솟은 채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 별미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으로,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한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옥션은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다면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30%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못난이딜 양파(3㎏)'를 쿠폰 적용 최종혜택가인 4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못난이 농산물은 모양이나 크기가 일정하지 않거나 흠집이 있어 상품성이 떨어지는 대신 정품에 비해 값이 싸다.

추천 상품으로는 ▲태안 안면도 호박고구마(3㎏)' ▲남해 햇마늘(5㎏·90~110개) ▲GAP인증 베이비채소(250g) ▲서천산 미니오이(21개) 등이다.

쿠팡이 '신혼가전 기획전'을 열고 190여 종의 가전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신혼가전 기획전'을 열고 190여 종의 가전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쿠팡

◇쿠팡, 4일 하루 '신혼가전 기획전' 열어

쿠팡은 가을 혼수철을 맞이해 4일 오전 7시부터 단 24시간만 진행하는 '신혼가전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결혼 준비에 필요한 신혼 가전제품을 모은 이번 기획전은 다이슨, 신일, 샤오미 등 중·소형가전부터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의 대형가전까지 총 190여 종의 가전제품을 6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신혼부부의 고민을 해소해 줄 베스트셀러 추천과 가전 구매 가이드를 통해 필요한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종 할인과 카드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신혼가전 기획전에서는 행사 당일 할인 가능한 베스트 가전 즉시할인과 카드 추가할인까지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카드사별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된다.

쿠팡은 대형가전 '전문설치' 물류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를 돕고 있다. 쿠팡에서 대형가전을 구매한 고객은 원한다면 빠르게 로켓배송을 받을 수 있고, 일정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무신사가 14일까지 스웨트셔츠를 최대 80% 할인한다. 사진=무신사이미지 확대보기
무신사가 14일까지 스웨트셔츠를 최대 80% 할인한다. 사진=무신사

◇무신사, '가을옷 대명사' 스웨트셔츠 최대 80% 할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오는 14일까지 '2020 스웨트 페스티벌'을 열고 스웨트셔츠, 맨투맨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 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커버낫, 아디다스, 디스이즈네버댓, 마크곤잘레스, 스컬프터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인기 브랜드 2개를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선보이는 '오늘의 브랜드'를 운영한다.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신상품과 캐리오버* 아이템을 소개하는 '단독∙한정 발매 상품 모아보기'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코너에서는 ▲비욘드클로젯 X 메이플스토리 ▲비욘드클로젯 X 신비아파트 ▲에이징씨씨씨 X 다잉브리드 ▲베리드얼라이브 X 아크메드라비 등 이색적인 협업 상품을 소개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