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특별 혜택 증정

공유
1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특별 혜택 증정

바디프랜드가 20일까지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20일까지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최근 출시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기존 파라오Ⅱ 기능에 'XD플렉스(XD-FLEX)' 안마 모듈과 블랙 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 XD플렉스 안마 모듈은 기존 안마의자에 앉은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유연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여기에 6개 안마볼로 구성된 '6-Matic' 안마 모듈은 등과 허리를 폭넓게 커버, 굴곡진 부분까지 마사지를 해주며 '바른척추'와 '편안한 장' 등 신체 기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도 새롭게 추가됐다. 블랙 컬러는 나노 페인팅 기술로 제작됐다.

바디프랜드는 제품 출시 홈쇼핑 방송에서 제품이 완판되는 등 인기가 높아지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직영전시장에서 오는 20일까지 제품을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이들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가 선물로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가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연일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면서 "전시장에서 직접 안마감을 체험하고 100만 원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