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20 가을 행사] 홈플러스‧타임스퀘어‧세이브존‧마리오아울렛‧머스트잇

공유
0

[2020 가을 행사] 홈플러스‧타임스퀘어‧세이브존‧마리오아울렛‧머스트잇

유통업계, 가을 맞아 '통 큰' 혜택 내세워 고객 유치


홈플러스, 한글날 연휴 맞아 ‘추()천 세일’ 개최


홈플러스는 이달 14일까지 PB 시그니처 상품을 포함해 식품·패션·뷰티·리빙·가구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이달 14일까지 PB 시그니처 상품을 포함해 식품·패션·뷰티·리빙·가구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홈플러스

대형마트 홈플러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의 피로감을 덜고, 황금연휴에 집밥을 만들어 먹는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마이홈플러스 회원은 한우, 새우, 샤인머스캣, 하우스 밀감 등 신선 먹거리를 20% 할인받는다. 일자별로 ▲‘국내산 삼겹살‧목심’ 30% 할인 ▲‘노랑 옥수수’ 1+1 판매 ▲시그니처 상품 조건부 할인 등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국내산 수산물을 20% 할인하는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과 서랍장‧매트 등을 30~40% 싸게 파는 ‘집단장 용품 모음전’도 열린다. 홈플러스의 총 34개 거점 점포는 ‘몰빵데이’를 열고 패션·뷰티·리빙·가구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쇼핑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홈플러스 내 푸드코트‧미용실‧안경원 등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타임스퀘어, ‘가을 여성구두 제안전’ 개최


타임스퀘어는 슈펜을 포함한 신발 브랜드의 가을 신제품을 최대 40% 싸게 판매한다. 사진=타임스퀘어이미지 확대보기
타임스퀘어는 슈펜을 포함한 신발 브랜드의 가을 신제품을 최대 40% 싸게 판매한다. 사진=타임스퀘어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8일부터 ‘찰스앤키스’ ‘슈스파’ ‘슈펜’ ‘스퍼’ 등 신발 브랜드의 가을 신제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찰스앤키스 매장에서는 오는 12일까지 행사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 추가로 할인해준다. 슈스파는 전 품목을 2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이 외에 ‘와이컨셉’ ‘포멜카멜레’ ‘스퍼’ ‘베베마망’도 기존가 대비 10%~40% 저렴하게 상품을 내놓는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가을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세이브존, 할인 헤택 몰빵…‘세이브 데이’ 행사 마련

세이브존은 이달 13일까지 가을 의류 할인 행사 '세이브 데이'를 연다. 사진=세이브존이미지 확대보기
세이브존은 이달 13일까지 가을 의류 할인 행사 '세이브 데이'를 연다. 사진=세이브존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은 지난 7일 ‘세이브 데이(SAVE DAY)’ 행사를 시작했다.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의 주제는 점포별로 서로 다르다.

서울 노원점은 아동 브랜드 할인전을 연다. ‘수아팜’은 전 품목 30% 할인을, 키즈홀릭은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성남점은 가을 남성복 초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런던포그’ ‘PAT’ ‘세르지오’의 외투를 최대 9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경기 화정점은 ‘K2’ ‘몽베’의 아웃도어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부천 상동점은 ‘서광모드’ ‘PAT’ 등 남성 의류 브랜드 정장과 셔츠를 최대 80% 싸게 내놓는다.

마리오아울렛, ‘가을 패션 제안전’ 열어


마리오아울렛은 이달 15일까지 1~3관 전체에서 다양한 주제의 패션 제안전을 벌인다. 사진=마리오아울렛이미지 확대보기
마리오아울렛은 이달 15일까지 1~3관 전체에서 다양한 주제의 패션 제안전을 벌인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패션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10월 8일부터 15일까지 ‘가을 패션 제안전’ 행사를 벌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브랜드 특가 상품전이 열린다. ‘쉬즈미스’의 블라우스와 바지, ‘가비’의 카디건과 ‘리가’의 차이니스 거위털 의류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다. ‘구호’는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며 ‘라코스테’는 의류 2개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아이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과 ‘풋마트’ ‘프로스펙스’ ‘험멜’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 브랜드 종합전, ‘게스’ ‘클라이드’가 동참하는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이 개최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여성 간절기 패션 행사가 열린다. ‘린’의 재킷과 ‘모조에스핀’의 원피스, ‘유니클로’의 데님 저지 팬츠를 싸게 선보인다. 마리오몰 4층의 ‘뉴에라’에서는 전 품목을 한 개 가격에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는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아디다스 신상품 추가 할인전’과 ‘알레르망 22주년 고객초대전’, ‘클푸 15주년 감사대축제’가 행사기간 고객을 만난다.

◇ 머스트잇, ‘멘즈 컬렉션’으로 가을 남심(男心) 공략

머스트잇은 다음 달 1일까지 남성 베스트 아이템을 총망라해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머스트잇이미지 확대보기
머스트잇은 다음 달 1일까지 남성 베스트 아이템을 총망라해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머스트잇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오는 11월 1일까지 남성 인기 상품들을 최대 61%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 ‘멘즈 컬렉션’을 벌인다.

멘즈 컬렉션에서는 ‘아미’ ‘메종마르지엘라’ ‘구찌’ ‘톰브라운’ ‘스톤아일랜드’ 등 남성 명품 브랜드의 올해 가을‧겨울 베스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를 총망라해 보온성 있는 상품이 준비됐다.

머스트잇은 이번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4%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나를 위한 소비에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늘면서 명품 업계에서 남성들이 ‘큰손’으로 떠올랐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