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 CGV, 4DX로 즐기는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개최

공유
0

CJ CGV, 4DX로 즐기는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개최

12일부터 전국 38개 CGV서 개최

CGV는 애니메이션 5편을 엄선해 4DX 상영관에서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진행된다. 사진=CJ CGV이미지 확대보기
CGV는 애니메이션 5편을 엄선해 4DX 상영관에서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진행된다. 사진=CJ CGV
CJ CGV(이하 CGV)가 콘텐츠 개봉 연기 등으로 한동안 극장을 방문하지 못한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해 4DX와 최고의 궁합을 보인 애니메이션 5편을 엄선해 선보인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GV는 오는 12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8개 극장에서 ‘4DX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벌인다.
상영작은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킹 오브 프리즘’(바이 프리티 리듬),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 등이다.

4DX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의 티켓 가격은 1만 원이며,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하면 된다.

김홍민 CGV 편성전략팀 팀장은 “이번에 선정된 영화들은 스토리 자체로도 충분히 흥미롭지만, 4DX로 보면 몰입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는 작품들이다. 앞으로도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형식의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