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텔에서 '한달 살기' 인기…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

공유
0

호텔에서 '한달 살기' 인기…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

신라스테이의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3'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호텔신라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의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3'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3' 프로모션이 출시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지난달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1박을 머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프모로션을 선보였다. 특히 프모로션에는 경품 응모권 혜택이 담겨 있다.
이 프모로션의 경품은 파격적이다. 추첨을 거쳐 1등에게는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이용권'이 제공된다. 원하는 지역의 신라스테이 최상위 등급 객실에서 한달을 머물며 매일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2등에게는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뷔페 이용권이 선사된다. 3등에게는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탈리아 명품 코바(COVA) 커피를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매일 2잔씩 1달간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정기구독권을 선물한다.

이에 경품을 목표로 프로모션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이 약 2주 가까이 남았음에도 지난해 선보인 시즌2 판매율보다 두 배 이상의 판매가 이뤄졌다. 이는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장기간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온 유어 신라스테이 프모로션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다음 달 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