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솔가, '가정의 달 감사전'…최대 50% 할인

공유
0

한국솔가, '가정의 달 감사전'…최대 50% 할인

솔가몰·백화점 매장에서 할인 행사 전개
적립금·사은품 등 풍성한 구매 혜택 마련

한국솔가가 내달 16일까지 가정의 달 감사전을 전개한다. 사진=한국솔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솔가가 내달 16일까지 가정의 달 감사전을 전개한다. 사진=한국솔가
한국솔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6일까지 '가정의 달 감사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솔가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감사전을 전개한다.
부모님과 친지 등에 선물하기 좋은 △면역 세트 △항산화 세트 △햇빛 비타민 D 시리즈 등 6종의 기획 선물 세트를 판매할 계획이다.

각각 단독 판매하는 제품도 준비했다. 솔가몰에서는 △혈행건강 3배 세트 △항산화 3배 세트 등 8종을, 백화점에서는 △부모님 종합 세트 △부부 건강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국솔가는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화점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소버스 퓨어 크릴오일'을 선물하며, 백화점 신규 회원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솔가몰에서는 가정의 달 기념일(근로자의 날∙어버이날∙스승의 날 등)에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솔가몰 전체 구매 회원에게 1인 1회 한정으로 솔가 금장 케이스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회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미니 화분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겨준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1000(60TB)'을 증정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세인 한국솔가 마케팅팀 선임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선물 세트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담은 감사전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감사전을 통해 가족∙친척∙지인 등에게 건강과 평소 전하기 힘들었던 마음을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솔가는 언택트 구매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지난해 11월 솔가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개인별로 원하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맞춤 상품 찾기', 영양 전문 상담사와 1:1 문의가 가능한 '영양 상담 게시판', 섭취 대상과 횟수 등을 파악할 수 있는 '제품별 아이콘' 등 다양한 기능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