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캠핑철 맞아 '캠핑 특집 방송' 선봬

공유
0

NS홈쇼핑, 캠핑철 맞아 '캠핑 특집 방송' 선봬

다양한 캠핑 상품 특가 판매

NS홈쇼핑이 29일 '캠핑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이 29일 '캠핑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에서 29일 오후 2시부터 90분 동안 ‘캠핑 특집 방송’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핑 특집 방송에서는 다양한 캠핑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캠핑 감성과 라방 특유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캠핑장에서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캠핑 상품은 ‘로티 캠프’의 캠핑 필수품 텐트와 테이블, 의자이다. ‘육각 원터치 텐트’ ‘우드 체어’ ‘포레스트 우드롤테이블’을 10~15% 할인해 판매한다.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바비큐 상품들도 특별구성으로 준비했다. ‘사세 버팔로 윙플러스’ ‘올품 의성마늘 닭갈비’ ‘목우촌 제주흑돼지 숯불구이’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캠핑 특집 방송은 NS홈쇼핑 모바일, 앱과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송출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적립금 3000원을 주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차라 NS홈쇼핑 엔라방 담당 PD는 "NS홈쇼핑 엔라방에서 로티캠프의 캠핑장비부터, 캠핑 먹거리까지, 캠핑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캠핑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면서 "캠핑 '먹방' '쿡방'으로 재미를 더하고 실시간 소통으로 캠핑 관련 궁금증도 해결하는 유익한 콘텐츠로 캠핑 특집 방송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