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힙합퍼, 단 한 번의 스무살 위해 '성년의 날' 기념 쿠폰 쏜다

공유
0

힙합퍼, 단 한 번의 스무살 위해 '성년의 날' 기념 쿠폰 쏜다

17일까지 할인쿠폰 선보이며 카테고리별 선물 품목 제안



힙합퍼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힙합퍼이미지 확대보기
힙합퍼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힙합퍼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가 11일부터 성년의 날인 오는 17일까지 ‘365일이 행복할 단 한 번의 스무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힙합퍼는 대표 선물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특가에 선보이고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힙합퍼는 성년의 날 선물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만능 스무살 쿠폰’을 지급한다.

힙합퍼는 ▲스몰럭셔리 ▲가벼운 선물 ▲커플 선물 등 성년의 날 테마에 맞는 선물 품목들을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선보인다. 스몰럭셔리 코너에서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EDP 30㎖’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EDT 75㎖ 옴므’ ‘베르사체 딜런블루 쁘루 옴무 EDT 30㎖’ 등 성년의 날 대표 선물인 향수와 액세서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명품 브랜드 패션잡화들을 모았다.

가벼운 선물과 커플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성년을 맞은 스무살 청춘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레거시91 스우시 볼캡’ ‘리바이스 벨트+지갑 선물세트’ ‘챔피온 스크립트 로고 반팔티’ 등이 있다.

성년의 날 데이트를 위한 장소별 스타일링도 제안한다. ‘문화 데이트 룩’으로는 ‘꼼데가르송 남성 반팔티’ ‘키르시 플리츠 스커트’ 등을 추천한다. 활동적인 ‘액티비티 데이트 룩’으로는 ‘엑스컨테이너 와이드 데님 팬츠’ 등을, 편안한 ‘집콕 데이트 룩’으로는 ‘제멋 서퍼독 반팔 티셔츠’ ‘이에스엔 시그니처 스티치 조거’ 등을 제안한다.

문장우 힙합퍼 운영기획팀 이사는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스무살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성년의 날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일상의 비대면화로 인해 온라인을 통한 선물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