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7월 한 달 '모바일 썸머텐텐'으로 풍성한 혜택

공유
0

NS홈쇼핑, 7월 한 달 '모바일 썸머텐텐'으로 풍성한 혜택

할인 쿠폰과 적립금 제공 등 혜택 마련

NS홈쇼핑이 7월 한 달 동안 '모바일 썸머텐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이 7월 한 달 동안 '모바일 썸머텐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썸머텐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바일 썸머텐텐은 NS홈쇼핑이 TV와 T-커머스 방송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앱에서 10% 할인 쿠폰과 10%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다.
10%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NS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 하고, 최대 2만 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기를 누르면 구매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2만 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 기간에 따라 1차는 1~15일 주문자를 대상으로 8월 5일 지급되고, 2차는 16~30일 주문자를 대상으로 8월 20일 지급된다. 구매 상품 취소, 반품 시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적립금은 부여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고 보험, 렌털, 여행, 상조 서비스 등 무형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여름휴가 준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쇼핑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썸머 텐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