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1일)] ‘이워드’ ‘어워드’…7월 행사 쏟아진다

공유
0

[유통가 소식(1일)] ‘이워드’ ‘어워드’…7월 행사 쏟아진다

"기존보다 큰 혜택 제공하자"는 취지로 포인트 적립, 월 할부금 환급, 사은품 증정

이마트는 10차 '이워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10차 '이워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사진=이마트
7월을 맞아 오프라인 유통업계가 고객의 발길을 유혹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내놓고 있다.

먼저 2019년부터 진행해온 이마트의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는 10차 고객 모집에 돌입했다.
이워드는 이마트에서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쇼핑을 하면 이워드 약정 가입 상품의 월 할부금을 전액 돌려주는 행사다.

이마트는 이번 이워드를 위해 대형 TV, 노트북 등을 포함해 총 8종의 상품을 2000여 개 준비했다. 오는 8월 25일까지 이마트 135개점과 일렉트로마트 6개 점에서 이워드 10차 참여 고객을 선착순 한정으로 모집한다.

롯데마트는 쿠폰 전용 앱 ‘롯데마트GO(고)’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전 점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주방용품 할인 행사를 펼친다. 오는 3일까지 롯데마트 매장에서 엘페이로 결제할 경우, 기본 적립률의 5배의 엘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GO는 2015년 ‘M(엠) 쿠폰’으로 탄생해 지난 1월 지금의 앱으로 개편됐으며, 현재까지 약 300만 명의 고객을 모았다.

롯데마트 이상진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기존보다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기능을 추가‧개선하겠다”라고 말했다.

대림 디움은 7월 말까지 '2021 상반기 결산 어워드' 기획전을 연다. 사진=대림 디움이미지 확대보기
대림 디움은 7월 말까지 '2021 상반기 결산 어워드' 기획전을 연다. 사진=대림 디움

대림 디움은 올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고 후기가 좋은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7월 한 달 ‘2021 상반기 결산 어워드’ 기획전을 열고 욕실 주방 리모델링 제품을 중심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2% 싸게 판매한다.

대림 디움몰의 상반기 욕실 리모델링 제품 판매 1위에 선정된 ‘밀라노 비앙코’, 후기 만족도 1위를 차지한 욕실 ‘아델리’와 주방 ‘M101’ 패키지, 중문 ‘루나D 프렌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11일 ‘랑콤’, ‘입생로랑’, ‘설화수’ 등 17개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써머 뷰티 레시피’ 행사를 개최한다.

‘뷰티플러스’ 클럽 가입 프로모션을 비롯해 화장품 브랜드별 최대 10% 추가 상품권 증정, 롯데백화점 단독 1+1 쿠폰 할인 상품 판매 등으로 여름철 수요를 노린다.

스타필드는 ‘미리 떠나는 여름여행’ 행사를 오는 18일까지 전 점(하남, 고양, 안성, 코엑스몰)에서 선보인다. 고객의 소망 메시지를 담은 오렌지색 튜브를 태안 바다에 띄우는 프로젝트를 벌이고, ‘마이리얼트립’과 ‘여행에미치다’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를 미디어에 송출해 공개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오는 4일까지 지하2층 대행사장에서 스웨덴·덴마크·핀란드 등 북유럽 3국의 각국 대사관과 협업해 '노르딕 키친 페어'를 연다. 북유럽 3국의 리빙·그로서리 브랜드 34개의 상품 300여 종을 진열한다.

에이스 침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침대가 왔썸머'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 침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침대가 왔썸머'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에이스침대


가구업계 역시 여름 특별 기획전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스 침대는 7~8월 ‘침대가 왔썸머’ 온라인몰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는 에이스 침대의 침대 10종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살 기회다. 신제품 ‘오마죠’ ‘틴스터’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차렵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 구매 시 8% 할인이 더해진다.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할인이 추가돼 할인 폭은 최대 20%대로 커진다. 얼리버드 배송 마감은 오는 9월 말까지로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시몬스침대는 풍성한 할인 혜택의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시몬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침대는 풍성한 할인 혜택의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시몬스침대


지누스는 1일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1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레스트워크’ 라인, ‘데이드림 메모리폼 매트리스’, ‘나이트브리즈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지누스 인기 제품을 최대 23%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