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킨세상] "말복(10일) 더위 물렀거라"…기력 충전할 치킨업계 비장의 카드?

공유
0

[치킨세상] "말복(10일) 더위 물렀거라"…기력 충전할 치킨업계 비장의 카드?

BBQ, 쿠팡이츠와 라이더와 고객에게 스파클링 음료 1캔씩 쏜다
교촌치킨, 경기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어르신 대상 물품 지원
굽네치킨, '배민1'에서 자사 전 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 개최

BBQ가 '레몬보이 1+1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벌인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이미지 확대보기
BBQ가 '레몬보이 1+1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벌인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BBQ, 쿠팡이츠와 '스파클링 레몬보이 1+1 증정‘ 프로모션 전개


제너시스 비비큐(이하 BBQ)가 '쿠팡이츠'와 함께 메뉴 주문 시 라이더(배달 도우미)와 고객에게 각각 스파클링 음료 1캔씩을 증정하는 ‘레몬보이 1+1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뿐만 아니라 무더위로 고생하는 라이더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펼쳐진다. 쿠팡이츠 앱에서 BBQ 메뉴를 주문할 경우 스파클링 레몬보이 1캔은 라이더에게 1캔은 주문한 고객에게 전달된다.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BBQ에서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탄산음료로,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농축액과 지방분해‧갈증해소 등 다양한 효능으로 알려진 천년 보이차 추출액이 들어있다. 레몬 과즙의 상큼함과 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발효 보이차가 탄산과 만나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BBQ 관계자는 “라이더와 고객들이 BBQ 스파클링 레몬보이와 함께 폭염 속 시원한 청량감으로 갈증도 해소하고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경기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어르신 1200명에게 물품 지원

교촌치킨은 9일 경기도 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품 교환권 2400장을 전달했다.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부문장(왼쪽 첫 번째)과 이화순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원장(오른쪽 첫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부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이미지 확대보기
교촌치킨은 9일 경기도 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품 교환권 2400장을 전달했다.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부문장(왼쪽 첫 번째)과 이화순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원장(오른쪽 첫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부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이하 교촌치킨)는 경기도 내 요양보호사, 생활지원사와 요양보호 어르신들을 위해 나섰다.

교촌치킨은 9일 경기도사회서비스원과 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를 거쳐 경기도 내 요양보호사, 생활지원사, 요양보호 어르신 1200여 명에게 교촌치킨 제품 교환권 2400장(총 3600만원 상당) 등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업무로 고생하는 돌봄 서비스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굽네치킨, 말복 맞아 '배민1' 전 메뉴 5000원 할인


굽네치킨은 오는 15일까지 '배민1'에서 전 메뉴를 5000원 저렴하게 선보인다. 사진=지앤푸드이미지 확대보기
굽네치킨은 오는 15일까지 '배민1'에서 전 메뉴를 5000원 저렴하게 선보인다. 사진=지앤푸드


굽네치킨은 오는 10일 말복을 맞아 15일까지 '배민1'(One)에서 전 메뉴를 5000원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4월 출시한 ‘굽네 갈릭마왕’이 석 달 만에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굽네치킨은 앞서 지난 초복과 중복 모두 배달의민족(배민)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할인 행사를 열었다.

배민1은 배민이 지난 6월 선보인 단건 배달 서비스로,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내 일부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려면 배민 앱에 접속한 후 홈 화면에서 배민1 버튼을 선택하거나, 브랜드 관에서 굽네치킨을 검색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배민 앱,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앞으로도 굽네치킨의 많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