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프레시웨이가 내놓은 골프장 전용 메뉴 '눈길'

공유
0

CJ프레시웨이가 내놓은 골프장 전용 메뉴 '눈길'

'골프공' 닮은 마카롱, '홀인원' 부르는 주먹밥 등 가을 맞아 골프장 전용 신메뉴 선봬

'럭키 마카롱'은 마카롱 박스 안에 행운권이 동봉돼 있는 이색 상품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이미지 확대보기
'럭키 마카롱'은 마카롱 박스 안에 행운권이 동봉돼 있는 이색 상품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전국 30여 곳 골프장에서 가을철 이색 간식류와 신메뉴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가 이번에 출시한 이색 상품은 ‘럭키 마카롱’이다. 마카롱 박스 안에 행운권이 동봉돼 있는데, 여기에 당첨되면 골프장 별로 카트 이용권, 스타트 하우스 메뉴, 커피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행운 상품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6개의 마카롱으로 구성된 럭키 마카롱 세트는 마카롱 마다 ‘오늘은 OB 없는 날’, ‘마음먹은 대로 온그린’, ‘가즈아~ 싱글’, ‘오늘의 오잘공은 당신’ 등의 문구를 새겨 넣어 재미를 더했다.

또 다른 이색간식은 ‘전복 홀인원 볼’과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다.

전복 홀인원볼은 전복을 넣은 밥을 감태로 감싼 영양주먹밥으로 가벼운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전복 홀인원볼'은 전복을 넣은 밥을 감태로 감싼 영양주먹밥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이미지 확대보기
'전복 홀인원볼'은 전복을 넣은 밥을 감태로 감싼 영양주먹밥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


옥수수, 감자, 고구마, 계란으로 구성된 ‘옥.고.감.계 굿샷패키지’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전에 섭취하면 골퍼들의 에너지 고갈 방지와 운동능력을 향상에 도움이 된다.

신메뉴 중에는 CJ프레시웨이 메뉴R&D팀이 골프장 관계자와 골퍼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와 외식 추세 리서치를 반영해 만든 것도 있다. ‘통낙지 꼬시래기 맑은탕’, ‘속초식 문어국밥’, ‘추우(秋牛)전골’, ‘고구마순 민어조림’, ‘불고기 로제떡볶이’는 제철 식재료인 낙지와 문어 등을 활용한 상품이다.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 전용 메뉴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 회사는 지난 4월 감자전에 생시금치를 직접 갈아 넣어 그린을 형상화한 골프장 전용 메뉴인 ‘온그린 한상세트’를 출시해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CJ프레시웨이 레저컨세션사업부 관계자는 “골프장 식음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즌 메뉴와 이색 간식 등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 의견과 외식 경향을 반영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골프장 식음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