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추석엔 건강을 선물해요"…휴온스 '추석선물대전'

공유
0

[한가위 선물] "추석엔 건강을 선물해요"…휴온스 '추석선물대전'

휴온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66% 할인

휴온스가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대전'을 전개한다. 사진=휴온스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가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대전'을 전개한다. 사진=휴온스


휴온스는 베스트셀러 건강식품과 신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추석선물대전'을 오는 19일까지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서는 휴온스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와 고함량 비타민 '메리트C'를, 신제품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살사라진 감량전환'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는 휴온스 공식 쇼핑몰 '휴온스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개되며 사은품으로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또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고객은 타트체리주스 1병(1L)을 받아볼 수 있으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찜하기'를 한 고객에게는 메노락토 프로 체험분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엘루비 메노락토와 관절오케이 발효우슬 20E, 메리트C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일 일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이용하면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노릴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3(1명), LG코드제로 A9S (1명), 메노락토 프로 2박스(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홈쇼핑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홈앤쇼핑(9월 9일), 롯데홈쇼핑(9월 12일) 생방송 중에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6개월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메노락토 프로 체험분(7일분)을 받을 수 있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직접 만나지 못하는 마음을 선물로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과 구성, 경품을 담은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휴온스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이 '건강'을 선물하는 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