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매직-삼성전자, '스페셜 렌탈 서비스' 전국 SKT 매장서 판매

공유
0

SK매직-삼성전자, '스페셜 렌탈 서비스' 전국 SKT 매장서 판매

SKT 가입 고객 월 렌탈료 최대 20% 할인

SK매직이 삼성전자 가전 렌탈 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전국 3300여 개 SKT 매장으로 확대 판매한다. 사진=SK매직이미지 확대보기
SK매직이 삼성전자 가전 렌탈 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전국 3300여 개 SKT 매장으로 확대 판매한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그동안 온라인과 방문판매로 선보여온 삼성전자 가전 렌탈 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전국 3300여 개 SKT 매장으로 확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6월 삼성전자와 업무협약을 맺고 비스포크, 그랑데 등 삼성전자 인기 가전과 SK매직의 전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단순 제품 관리를 넘어 고객의 생활 공간까지 케어하는 신개념 방문 관리 서비스 등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왔다.

이제 SK매직은 전국 SKT 매장을 통해 진행했던 판매·렌탈 서비스를 스페셜 렌탈 서비스까지 확대 운영해 SKT 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누구나 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6종의 제품을 SKT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SK매직은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등 각 상품별로 필터 교체와 가전 케어서비스, 공간 관리 서비스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8~40개월 단위로 제공하며 SKT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를 최대 20% 할인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한 후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많아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고객이 더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