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5일까지 코세페 세일행사...안마의자 50~40% 할인 득템 기회

공유
0

15일까지 코세페 세일행사...안마의자 50~40% 할인 득템 기회

바디프랜드·코지마·휴테크 파격세일로 '보복소비' 자극...소비자는 '건강·비용' 일석이조

국내 주요 안마의자 업체들이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은 바디프랜드 행사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주요 안마의자 업체들이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은 바디프랜드 행사 포스터. 사진=바디프랜드
지난 1일 개막 팡파르를 울린 국내 최대 쇼핑축제인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이하 코세페)'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주요 유통·제조·서비스 기업들이 사실상 총출동하는 코세페는 오는 15일까지 이어지는 말그대로 할인 대잔치다.

특히 올해 코세페가 크게 주목받는 이유는 11월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의 전환에 맞춰 행사 개막이 이뤄져 무려 1년 8개월에 걸친 '소비 족쇄'에서 풀려난 국민들의 '보복 소비' 심리가 폭발할 것이라는 예상 때문이다.
유통업계도 업종마다 대대적인 코세페 마케팅을 전개하는데 안마의자 할인행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코세페 기간에 바디프랜드를 위시해 안마의자 대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할인 이벤트를 내세워 고객잡기에 한창이다. 더욱이 고가임에도 안마의자가 단순 효도제품을 넘어 생활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만큼 판매자에겐 매출 확대 기회인 동시에 소비자에겐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2일 안마의자업계에 따르면, 대표주자인 바디프랜드는 코세페를 맞아 자사 안마의자를 최대 50%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할인 대상은 온풍 시스템을 탑재한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 보르도화이트를 포함해 ▲한정판 팬텀Ⅱ BTS블랙스완 ▲가성비 모델 벤타스(코어) ▲팰리스Ⅱ(코어) ▲엘리자베스플러스 ▲레지나A2 ▲쇼파형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 총 11종이다.

특히 팬텀Ⅱ BTS 블랙스완은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만든 최초 제품이다. 대표 인기모델 '팬텀Ⅱ'에 방탄소년단 정규 4집 앨범 수록곡 'Black Swan'의 공식 아트워크 디자인과 방탄소년단 로고가 새겨져 있다.

바디프랜드는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최대 21% 할인한다.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밀라노, 이지모션베드, 고급모션베드, 파라오모션케어 등 프레임을 결합해 8~2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저렴한 금액으로 안마의자를 장만하실 수 있도록 통 큰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코지마는 자사몰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49%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자사몰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49%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코지마

코지마도 자사몰과 라이브 커머스에서 주요 인기제품을 최대 49% 할인판매한다.

우선 자사몰에서 프리미엄 빈티지 안마의자 '위아트'와 신개념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컴피체어'를 최대 43% 할인가로 제공한다. 위아트는 얇은 바디와 독특한 곡선형 디자인, 빈티지 가구를 연상케 하는 탄(Tan) 컬러 외피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동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오는 4일 컴피체어, 9일 위아트, 11일 칼더 익스트림을 각각 37%, 43%, 49%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휴테크는 직영점, 백화점 등에서 인기 안마의자 제품을 최대 42%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휴테크이미지 확대보기
휴테크는 직영점, 백화점 등에서 인기 안마의자 제품을 최대 42%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휴테크


지난 5월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GT9 아트모션'을 출시한 휴테크도 최대 42% 할인 이벤트로 코세페에 동참한다.

자사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카이 GT9 아트모션'을 포함한 카이 라인업 4종과 르네, 컴포어 안마의자 등스테디셀러 4종을 42%까지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휴테크 직영점에서도 동일한 할인율로 하이엔드급 카이 라인업 제품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컴포어, 르네, 컴마(화이트 브라운, 화이트 핑크) 총 7종의 제품을 특별가로 고객과 만난다.

이처럼 안마의자 대표업체들이 코세페에 총출동해 '할인 대전'을 벌이는 것과 관련, 업계 관계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개인의 건강과 휴식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다 고가제품을 평소보다 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건강 유지와 비용 절감'의 일석이조 효과가 소비심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