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그룹, 자소서 없는 '원클릭 경력직 채용' 개시

공유
0

컴투스그룹, 자소서 없는 '원클릭 경력직 채용' 개시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 안내 이미지. 사진=컴투스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 안내 이미지. 사진=컴투스 홈페이지
컴투스홀딩스가 그룹 전체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채용 캠페인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컴투스·컴투스플랫폼·컴투버스·펀플로 등 5개 기업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게임제작·게임사업·메타버스·블록체인·플랫폼·경영지원 등 6개 분야이며 총 채용 규모는 세자릿수를 넘어선다.
'원클릭'이라는 이름에 맞게 이번 채용은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이름·연락처 등 기본 정보, 자유 양식 포트폴리오만으로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5개 기업 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채용 과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문제를 고려해 '5분 전화 인터뷰', '화상 면접' 등으로 대면을 최소화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입사가 결정된 직원 모두에게 일주일의 리프레시 휴가 기간을 줄 예정이다.

컴투스는 지난달 정기주주총회를 통해 메타버스·블록체인 사업을 정식 사업 목적에 추가했다. 자체 블록체인 C2X를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 경제 플랫폼 '컴투버스'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월드 오브 제노니아' 등을 블록체인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