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폭우 피해 제품 무상 AS부터 스포츠 마케팅까지

공유
0

[유통산책] 폭우 피해 제품 무상 AS부터 스포츠 마케팅까지

◆코웨이, 폭우 피해 고객 대상 서비스 지원


출처=코웨이.
출처=코웨이.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폭우로 인해 고장 난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제품이 완전 침수 또는 파손되거나 유실돼 AS가 불가할 경우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한다.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도 렌탈료 및 멤버십 비용을 할인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지원 대상은 현재 코웨이 제품을 이용하는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이다. 폭우에 따른 제품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대교CNS, 쿠버네티스 서비스 인증기업(KCSP) 자격 획득


출처=대교그룹.
출처=대교그룹.
대교그룹 종합 IT 서비스기업 대교CNS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재단이 운영하는 쿠버네티스 서비스 인증 기업(KCSP, Kubernetes Certified Service Provider) 자격을 획득했다.

쿠버네티스는 클라우드화된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자동화할 수 있는 오픈 소스 기반 관리시스템이다. KCSP는 쿠버네티스 전문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는 역량과 경험을 보유한 기업에 부여되는 파트너 인증 제도다. KCSP인증 획득은 공인 쿠버네티스 관리자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를 확보해야 하고 실제 쿠버네티스 구축 사례가 있어야 가능하다.

대교CNS는 대교그룹사 IT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운영, 관리하고 있다. 한국 IBM 국내 총판 사업자로서 IBM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원하는 고객사에게 컨설팅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제주삼다수, 콜라보 액세서리 버즈 케이스 출시


출처=제주삼다수.
출처=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프로 출시에 맞춰 MZ세대 타깃 버즈 케이스와 무선 충전기 등 2종 콜라보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버즈 케이스는 투명한 삼다수 물병을 닮은 모양과 라벨 이미지를 그대로 구현했다.

기존 갤럭시 버즈2/프로/라이브와의 호환이 가능하고 유/무선 충전에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콜라보 무선 충전기는 버즈2프로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 포함돼 랜덤 사은품 중 하나로 배송된다. 버즈 케이스는 삼성전자 디지털플라자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유지태에 새모델 김혜수 추가 발탁


출처=경동나비엔.
출처=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명품 배우 김혜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김혜수는 기존에 진중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기업 방향성을 대변해왔던 모델 유지태와 호흡을 맞춰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경동나비엔 변화를 알릴 예정이다. 두 명품배우 호흡이 빛나는 올해 경동나비엔 TV-CF는 8월 중순 공개된다.

◆웅진씽크빅, ‘창의아트깨치기 앳홈’ 한 달분 학습교재 무료 제공


출처=웅진씽크빅.
출처=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유아독서미술 프로그램 ‘창의아트깨치기 앳홈’ 신규 이용자 대상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한다. ‘창의아트깨치기 앳홈’은 4~7세 유아 대상 독서와 미술을 접목한 독서미술 홈스쿨링 프로그램이다.

23일까지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체험 이벤트를 열고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실제 회원들이 사용하는 동일한 한 달 분량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 체험 후 프로그램 가입 시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2022 우수디자인 선정


출처=청호나이스.
출처=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가 ‘2022 우수디자인(GD)’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1985년부터 매년 시행 중인 디자인 인증 제도다.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으로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강화유리 소재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터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정제한 직선 형상으로 안정적인 디자인을 갖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일일 제빙량 6kg, 국내 최대 얼음저장용량(800g, 동급사양기준)을 갖춰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 이원일 셰프 쿠킹클래스 티켓 20일 오픈


출처=SK매직.
출처=SK매직.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이원일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 참가자를 20일 모집한다. 잇츠매직은 요리와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유명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팝업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특히 쿠킹위드스타와 마스터클래스는 유명 스타셰프를 초청해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타 셰프가 조리한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고 시연, 실습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다음달 17일 열리는 쿠킹위드스타에는 스타셰프 이원일이 참여한다. 이 셰프는 이번 클래스에서는 토마호크, 통목살 등을 ‘스테이크 플래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경산업, 美 아마존에서 올해 7월까지 매출 50%↑


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애경산업이 올해 1~7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 대비 5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7월 12~13일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아마존 진출 이후 최고 실적을 올리며 지난해 프라임데이 대비 판매액이 51% 증가했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등이 해당 카테고리 50위권 순위에 들었으며 ‘LUNA(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도 컨실러 카테고리 top 100에 올랐다. 또 올해 처음으로 참여한 일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LUNA 롱랭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위,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인텐스’가 크림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6위의 순위를 기록했다.

◆글라스락, 추석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실시


출처=SGC솔루션.
출처=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추석을 맞아 19일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19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 ‘한가위 홈세트 화이트 12조’와 ‘한가위 홈세트 핑크 14조’ 등 추석 홈세트를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쿡웨어, 글라스컵,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등을 행사가에 만날 수 있다.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 신제품을 대거 마련했다. 실속 있는 구성의 국내산 이유식 용기 세트도 마련했고 글라스락 스텐 텀블러 신제품도 준비됐다.

◆휴테크 안마의자, 7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 시상


출처=웅진씽크빅.
출처=웅진씽크빅.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강원FC 양현준에게 7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시상한다. 이 상은 매월 K리그1 경기에서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케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신설됐다.

두명 후보를 선정해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7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수상자로는 강원FC 양현준이 선정됐다. 팬투표에서 과반수 이상 표를 얻어 휴테크 플래그십 라인업 카이(KAI) RES7 아트모션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전지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ee787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