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나무 산하 람다256, 美 패션 브랜드 '수프라' NFT 선보여

공유
0

두나무 산하 람다256, 美 패션 브랜드 '수프라' NFT 선보여

오는 3월 6일 '사이펄리' 플랫폼서 판매 개시

람다256의 수프라 '베이더 X' NFT(대체불가능토큰) 이미지. 사진=사이펄리 공식 사이트이미지 확대보기
람다256의 수프라 '베이더 X' NFT(대체불가능토큰) 이미지. 사진=사이펄리 공식 사이트
두나무의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 람다256이 미국 로스엔젤레스(LA) 소재 스트릿 패션 브랜드 수프라(SUPRA)와 NFT(대체불가능토큰)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이후 람다256은 수프라의 신발 브랜드 '베이더(VAIDER)' 브랜드 기반 NFT를 선보인다. 베이더 '하이탑', 신규 론칭하는 '베이더X' 제품군 등이 3D 그래픽 NFT로 구현, 람다256의 NFT 마켓 '사이펄리(CYPHRLY)에서 다음달 6일 출시된다.
람다256은 올 초 신년 간담회에서 증권형 토큰(STO), 블록체인 개발 플랫폼 사업과 더불어 NFT를 3대 비전으로 지목했다. 특히 사이펄리 플랫폼을 바탕으로 3D 그래픽 NFT를 선보일 계획이라 발표했다.

수프라는 2006년 설립된 스케이트보드 컬처 기반 패션 브랜드다. 람다256에 앞서 지난해 6월 NFT 그룹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BAYC)과 컬래버레이션했다. 오픈씨 NFT 마켓에 출시된 450개의 NFT는 완판을 기록했다.

람다256은 수프라와의 컬래버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업,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발굴해 브랜디드 NFt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