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대한민국 SNS 대상 2023' 대상 수상

공유
0

넷마블, '대한민국 SNS 대상 2023' 대상 수상

넷마블이 '대한민국 SNS 대상 2023'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대한민국 SNS 대상 2023'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의회정책아카데미가 주최한 '대한민국 SNS 대상 2023'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11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객,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시상하는 행사다.
넷마블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채로운 SNS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주기적으로 소통을 펼치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스레드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연말에는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통한 인플루언서들과의 소통 외에도 지스타 현장 LIVE 방송 등을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2015년 게임업계 최초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뉴미디어 활동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소셜아이어워드' 6관왕, 6년 연속 ‘SNS 소통 경쟁력’ 게임부문 1위 등을 차지한 바 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