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가전·리빙·식품·뷰티·패션 등 생활 필수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전 상품에 멤버십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더했다.
KT는 '쇼핑라운지'를 '브랜드팝업'과 '멤버스특가' 두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브랜드팝업'은 오쏘몰, 아모레퍼시픽, 풀리오, 스메그, CJ제일제당 등 인기 브랜드의 한정 특가를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선보인다. '멤버스특가'는 다이슨, 로보락 같은 프리미엄 제품부터 오아 냉각 손 선풍기, AHC 선스틱 등 실속형 아이템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KT는 그동안 '마들랜(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 서비스를 통해 기념일과 시즌에 맞춤 상품을 선보여왔다. KT측은 "원예 농가에서 직접 공급한 꽃다발 상품이 월 2000건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끌었고, 영세 농가에 온라인 판로를 제공하며 상생 가치를 실현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오픈을 기념해 KT는 '쇼핑라운지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고 구매액 고객 10명에게는 조선팰리스 라운지&바 애프터눈티세트(2인권)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에어팟 맥스,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선착순으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한다.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앱 하단의 '쇼핑라운지' 메뉴 또는 메인 화면 내 상품 이미지를 클릭해 이용할 수 있다.
KT 서비스Product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KT멤버십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다방면으로 확대하고자 한다며,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인기 브랜드는 물론 생활 밀착형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해 고객 효용성과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고 말했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