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혜수' 이 시대의 진정한 몸매 종결자!!

공유
0

'김혜수' 이 시대의 진정한 몸매 종결자!!

▲ 김혜수[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12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턴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영화 ‘도둑들’ 제작보고회가 주연배우 김윤석, 김혜수, 전지현, 이정재,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과 최동훈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자간담회 후 '김혜수'는 몸매를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로 당당하게 포토존으로 들어서고있다.
영화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 10인의 도둑들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로 한, 중 최고 배우들이 결합해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가장 한국적인 범죄 액션 영화 <도둑들>은 개봉 전부터 아시아 8개국 선판매 소식으로 2012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확고히 한 <도둑들>.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의 최동훈 감독과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그리고 임달화, 이신제, 증국상까지 한중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함께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제작 단계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다.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가장 한국적인 범죄 액션 영화 <도둑들>은 오는725일 개봉으로 실체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