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FC 몰, 가을맞이 패션아이템 충전 감성충만 이벤트 실시

공유
0

IFC 몰, 가을맞이 패션아이템 충전 감성충만 이벤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여의도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www.ifcmallseoul.com)은 9월 23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가을을 맞아 패션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성을 돋우는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페스티벌 테마 메인9월 23일(월)부터 30일(월)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가을패션 평일 데이타임 이벤트’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패션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CGV 여의도 영화예매권 1매를 제공한다.
IFC 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초대권을 내건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23일(월)부터 10월 22일(화)까지 IFC 몰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인에게는 공연 초대권을 2매씩 제공한다.

AIG 코리안 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IFC 몰은 추석연휴 기간 지친 고객들을 위해 가을 패션도 구매하고, 감성도 충전할 수 있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을맞이 이벤트와 함께, 불꽃축제와 패션위크 행사 등 IFC 몰은 올 가을 고객들에게 더욱 큰 감성 충전의 기회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FC 몰 가을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FC 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