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려한 유혹' 주상욱(진형우)·최강희(신은수) 시청률 견인…29회서 비자금 행방 입증할 결정적 단서 공개

공유
0


'화려한 유혹' 주상욱(진형우)·최강희(신은수) 시청률 견인…29회서 비자금 행방 입증할 결정적 단서 공개

center
음모와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MBC 월화 드라마 '화려한 유혹'이 12일 방송되는 29화에서 드디어 비자금의 비밀이 공개된다./사진=MBC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과거 연인이었던 신은수(최강희 분)와 진형우(주상욱 분)의 애절한 사랑이 다시 그려지면서 '화려한 유혹'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차이영, 연출 김상협·김희원) 28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12.1%를 기록했다. 이는 전 회보다 1%포인트 오른 수치로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화려한 유혹'은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치밀한 심리 묘사로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12일 밤 방송되는 29회에서는 비자금의 행방을 증명할 수 있는 결정적 단서가 공개된다.

비자금 문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신은수와 강일주(차예련 분)의 치열한 신경전, 사라졌던 비자금 문서를 우연히 손에 넣게 된 진형우의 선택이 관전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강석현(정진영 분)과 권수명(김창완 분)의 대립이 격해지면서 복병으로 활약할 권무혁(김호진 분)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강일주를 위해 비자금 문서의 비밀을 지켰던 권무혁(김호진 분)의 고백으로 비자금을 둘러싼 인물들의 갈등이 더욱 거세게 휘몰아칠 것"이라고 예고했다.

총 50부작인 MBC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중반을 넘긴 상황이며 29회가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