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 모집

공유
0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방송인 김나영과 함께하는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유기농 궁’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 20명을 선발, 유기농 궁의 원료, 품질, 영양설계 등 다각도에서 직접 꼼꼼하게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안심평가단’ 활동에는 지난 6월 득남한 대표 육아맘 스타 김나영이 함께해 깐깐한 안목으로 유기농 궁의 우수한 품질을 평가할 예정이다.

‘안심평가단’에 참여를 원하는 엄마는 오는 11월 2일까지 매일유업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하고 본인의 SNS에 깐깐한 엄마임을 인증하는 에피소드 및 사연과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된다. 생후 0~15개월의 아기를 둔 부모는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안심평가단으로 활동하는 엄마들에게는 김나영과 함께 유기농 궁이 생산되는 제조공장에 방문해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상하농원에 방문할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유기농 궁 제품 3개월분과 매일아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일아이 5만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사람에게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안심평가단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김나영은 “실제로 육아를 진행하다 보니 우리 아기가 먹는 분유와 먹거리에 대해 많은 관심이 생겨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따져보게 됐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평소에 관심 갖고 있던 앱솔루트 유기농 궁이 아기에게 마음 편히 먹일 수 있는 분유인지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을 대표하여 깐깐하고 까다롭게 검증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