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7일 목요일 명예운 금전운 출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4월27일 목요일 명예운 금전운 출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4월27일(음력 4월2일·갑신일) 수리운세


명예운, 금전운, 출세운이 눈앞에 보인다고 성급하게 덤비지 말 것. 투기성 있는 일에 손을 대는 것도 무방하나 욕심을 부리지 말고 서서히 임하도록 하라. 겸허한 자세가 중요.


윗사람의 신임을 받겠다. 스스로 자신감을 갖고 임하면 매사가 성공운으로 연결될 수 있는 때라는 것을 명심하도록.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 관계에서 뜻밖의 좋은 결실을 맺게 되니 여유를 가져라.


직접 온정을 베푸는 따뜻한 모성적인 활동력과 자상한 배려가 필요하다.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기회를 놓치고 만다. 인내를 갖고 계속 밀고 나갈 때 명예운, 진급운이 따른다.


포용력을 갖고 상대를 이해함이 필요하다.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고 끈기있게 그리고 차분하게 밀고 나가면 소원은 성취가 된다. 금전운 면에는 안정을 갖겠다. 관재수, 시비수에 주의.


능력에 앞서 성취욕만 앞설 때이니 매사를 자신감 있게 대처해 나가면 행운도 따른다. 일정한 시기가 지나면 사랑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사업운 호황을 누리겠고.


성격이 주도면밀하여 불안전이나 불결함은 못 보는 성격을 자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변동은 있으나 멀리 떠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이로우며 문서운 관계에는 행운이 따른다.


내부에서 의견충돌을 일으키니 조심하지 않으면 곤경에 처하게 된다.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격을 자제하여 나감이 이롭다. 자중하여 행동하도록 하라.


작은 일부터 다스려 큰 이익을 도모할 때 매사는 진취적이며 재물운은 안정세. 연속성 있는 사람은 순조롭게 진행되며 금전운, 문서운 관계에서도 큰 이익을 얻겠다.


자칫하면 우정이 상할까 우려된다. 협력자가 있는 사업은 원만하게 대처하라. 겸허한 자세로 원만히 대처하면 문제를 해결하기는 하나 상대로부터 오는 구설수, 시비수는 조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이천 평택 화성 안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