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BAT 코리아, 팔도

공유
0

[안 보면 손해!] BAT 코리아, 팔도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BAT 코리아, 청년들의 꿈 실현 지원하는 ‘B.A.T. MAN’ 공모전

이미지 확대보기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가 ‘B.A.T. MAN’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총 1억원의 상금을 지원한다. 만 19세에서 29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도 참가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5월 1일부터 6월 16일 오후 2시까지다. ‘생각나눔소’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나의 꿈, 15년 뒤 나의 모습, 꿈 실현을 위한 나의 계획 등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설명회는 오는 5월 27일 BAT 코리아 역삼동 본사에서 진행된다.

◇팔도, 호남지역 학생 대상 나주공장 견학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팔도는 호남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왕뚜껑’과 ‘팔도비빔면’을 생산하는 나주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4월부터 6월까지 초중고·대학교 학생 6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올해는 전남뿐만 아니라 전북지역까지 확대했으며, 지난 2015년에 ‘팔도 동심운동회’를 진행했던 고흥 영남초등학교와 구례 토지연곡분교 학생 60여명을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팔도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제공하며, SNS에 견학 후기를 남긴 견학 참가자 중에서 1등 작성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