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계속되는 오버워치 게임 서버오류로 유저들 발끈?

공유
0

계속되는 오버워치 게임 서버오류로 유저들 발끈?

28일 오후 4시 50분경 블리자드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서버오류로 인해 접속은 커녕 게임이 강제로 종료돼 유저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다. /사진=블리자드 오버워치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4시 50분경 블리자드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서버오류로 인해 접속은 커녕 게임이 강제로 종료돼 유저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다. /사진=블리자드 오버워치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이해성 기자] 28일 포털에서 오버워치 서버오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네티즌들이 무슨일이 발생한건지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날 오후 4시 50분경 블리자드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서버오류로 인해 접속은 커녕 게임이 강제로 종료돼 유저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블리자드는 고객지원 트위터 계정을 통해 “현재 블리자드 앱 로그인이 지연되거나, 블리자드 게임 내 서버 불안정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담당 팀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사과 드리며,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 현재 내부 점검으로 인해 고객지원 사이트 이용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점검이 완료되는 대로 빠르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1일에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후 9시 50분께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서버 불안정 현상이 확인되고 있다. 해당 문제는 관련 부서에서 원인을 확인 중에 있으며,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지한 바 있다.
이해성 기자 victorlee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