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 이미도에 현실 케미 연애편지 "여보. 결혼해 주어 감사하오"

공유
4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 이미도에 현실 케미 연애편지 "여보. 결혼해 주어 감사하오"

이미도, 잔망미 폭발 "넘나 크고 잘 생긴 우리 신랑"

민진웅이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상대역인 김유주 역의 이미도와 결혼식을 올리는 사진과 함께 '여보 결혼해 주어서 감사하오'라는 잔망미 넘치는 연애 편지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민진웅이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상대역인 김유주 역의 이미도와 결혼식을 올리는 사진과 함께 '여보 결혼해 주어서 감사하오'라는 잔망미 넘치는 연애 편지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이 극중 아내 이미도에게 잔망미 넘치는 현실 케미 연애 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진웅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김유주 역인 이미도와 결혼식을 올린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사진 옆에 "여보 산다는 게 그런 거 아니겠소" 라고 시작하는 문구를 올렸다. 이어 "우리 덕분에 많은 분들이 시원해하시니 너무 속상해 하지마시구려, 다 당신이 연기를 잘한 탓이지 누굴 탓할게요!"라고 적었다.

민진웅은 "계속해서 살다보면 또 우리 때문에도 여러분들 시원해지실 날 오지 않겠소?"라며 "항상 옆에 든든히 있어줘서 감사하오. 남은 28부 알콩달콩 잘 삽시다. 그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결혼해주어 감사하오"라며 #아버지가 이상해 #김유주에 해시태그(#)가 달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미도는 해당 글과 사진에 "넘나 크고 잘 생긴 우리 신랑"이라고 답글을 적어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결혼 반댈세'라는 댓글이 있는 반면 '결혼 축하한다', '생활 연기에 팡팡 터진다', '준영이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이미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미도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