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 헤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 헤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투마루, 맑아지는 우리 허브2종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우리 땅에서 자란 허브를 활용,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전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투마루’에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와 들뜬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맑아지는 우리 허브2종’을 출시했다. ‘투마루 맑아지는 쑥 필링젤’과 함께 단계적으로 부드럽게 피부의 각질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토너, 크림 2종이 추가된 것이다.

◇ 애경, 새 헤어케어브랜드 ‘더마앤모어’ 선봬
애경에서 더마 화장품 콘셉트의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명 그대로 더마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Ceramide),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식물추출물의 손상케어 성분인 시카(Cica)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

◇ 헤라, 익셉셔널 오 드 퍼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라(HERA)는 2017년 8월, 아시아 여성의 서정적이고 특별한 아름다움을 담은 새롭고 매혹적인 향으로 특별한 순간에 가치를 더해줄 향수, ‘익셉셔널 오 드 퍼퓸(EXCEPTIONAL EAU DE PARFUM)’을 출시한다. 특히, 익셉셔널 모먼트(Exceptional Moment)를 담은 동양적이고 감각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 바닐라코, 미스 핑크 2.5기 모집

바닐라코(banila co)가 역대 최대규모로 ‘미스 핑크(Miss Pink)’ 2.5기를 모집한다. 바닐라코의 트렌디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다. 지난해 12월 처음 출범한 ‘미스 핑크’는 1기 모집의 경우 10: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새로 선발되는 ‘미스 핑크’는 기존 2기 30명을 포함 총 100명이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 베네피트, 시츄에이셔널 키트 출시

베네피트가 특별한 날, 상황 별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시츄에이셔널 키트’를 출시한다. 특별한 날의 뷰티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된 메이크업 키트다. ‘아이 핑크 아이 러브 유!’, ‘데이트 나이트 위드 미스터 라이트’, ‘선데이 마이 프린스 윌 컴’, ‘워크 키트, 걸!’ 4가지 종류로 상황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