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유한킴벌리 코웨이 LG생활건강 外

공유
0

[e-생활] 유한킴벌리 코웨이 LG생활건강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탐폰 사용 루틴백서 발간

사진=유한킴벌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탐폰 사용에 관심이 있는 초보자들을 위한 다양한 탐폰 관련 정보를 총망라한 백서가 국내에서 첫 발간됐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탐폰은 탐폰 초보 사용자에게 탐폰 사용법에 대해 알리고, 사용자에게 맞는 탐폰 사용 패턴인 ‘탐폰 사용 루틴’을 익히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탐폰 사용 루틴백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 코웨이, 과학캠프 진행

코웨이가 지난 18일부터 2박 3일간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임직원 자녀 40여명을 초청해 ‘코웨이 과학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물을 주제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투어, 진로 멘토링, 물 과학 실험, 물 분석 활동, 조별 프로젝트 수행 등으로 진행됐다. 향후 코웨이는 외부고객 자녀들로 대상을 확대해 ‘공기’를 주제로 한 과학캠프도 진행할 계획이다.

◇ LG생활건강, 주부모니터요원 모집

LG생활건강이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서울, 경기지역(인천포함)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로, 좌담회 및 모니터 요원 경험이 없어도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진행되는 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애경,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 출시

애경은 명화선물세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을 올 추석을 맞아 출시한다. 르누아르 만의 따뜻한 색채와 빛이 선물세트와 접목돼 밝은 에너지,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상주의의 꽃이자 행복을 그린 화가로 불렸을 만큼 르누아르는 ‘그림은 사랑스럽고 즐겁고 예쁘고도 아름다운 것이어야 한다’는 철학을 그림에 잘 반영했다.

◇ CJ라이온, 출산가정 항균 폼 핸드솝 선물 지원 확대

CJ라이온은 송파구와 강남구, 서천군에 이어 오는 9월부터 남원시, 부산 강서구와 인천 서구의 모든 출산 가정에도 ‘아이!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세트를 선물로 지원한다. CJ라이온은 최근 국가 차원의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지방자치단체의 출산 장려 정책을 지원하고자 출산 가정에 선물을 증정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교원 웰스, 웰스팜 출시

교원 웰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4계절 내내 무농약 채소를 직접 키워 먹을 수 있는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Wells Farm)’을 출시한다. 교원 웰스와 경기도농업기술원이 협력하여 연구 개발한 가정용 식물재배기다. 매일 물을 주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으며 흙을 사용하지 않아 깨끗하고 가정에서 손쉽게 채소 재배가 가능하다.

◇ 한국피앤지, 윤성빈 선수와 일일 스켈레톤 체험 클래스

한국피앤지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까지 200일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대한민국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와 함께하는 일일 스켈레톤 체험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매장에 미니 스켈레톤 체험장을 설치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스켈레톤 세계 챔피언 윤성빈 선수로부터 직접 스켈레톤 기본 자세를 배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4기 모집

제로투세븐이 가을소풍을 함께 떠날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4기’를 모집한다. 제로투세븐이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가족 초청 이벤트다. 가족들이 함께 자연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체험학습으로 매회 뜨거운 모집 경쟁을 자랑한다. 이번 상하농원 체험단 4기 참가는 오는 9월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