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x신현수, 이 커플 슈퍼 그뤠잇!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x신현수, 이 커플 슈퍼 그뤠잇!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이색조합인 최서현 역의 이다인(가운대)과 서지호 역의 신현수(오른쪽)의 러브라인 향방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이색조합인 최서현 역의 이다인(가운대)과 서지호 역의 신현수(오른쪽)의 러브라인 향방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이색커플 신현수와 이다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중 서지호 역의 신현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최서현 역의 이다인, 류 역의 위하준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의 신현수는 신레렐라라고 애칭을 붙인 이다인과 마주 서서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 류는 멀리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방송에서 류는 싱글이 아니라 유부남에 아이가지 딸린 것으로 드러나 최서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충격을 안겼다.

특히 류는 아내와 짜고 최서현을 협박해 불륜으로 몰아가며 위로금을 요구했다. 특히 한 장(1억)에서 5억, 7억까지 금액을 올리며 최서현을 압박했다. 혼자 류를 상대하던 최서현은 금액이 점점 커지자 마침내 서지호에게 SOS를 쳐 향후 전개에 호기심을 자아냈다.

극중 서지호는 고졸에 일찌감치 취업 전선에 뛰어들어 1억을 목표로 백화점 제화코너에서 일하며 클럽알바까지 감당하고 있다. 최서현은 재벌3세호 첼로 전공이지만 혼자 클럽에 가는 등 2중 생활을 즐기다가 지호에게 딱 걸렸다.

극과 극 캐릭터인 지호와 서현이 학벌과 가문을 뛰어넘어 로맨스 라인으로 연결 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이다인(최서현 역)과 신현수(서지호 역). 사진=이다인, 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이다인(최서현 역)과 신현수(서지호 역). 사진=이다인, 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