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21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사업운 금전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1월 21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사업운 금전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1일(음력 10월 4일‧임자일) 수리운세


무리가 다소 따르는 경우도 있으나 대체로 결론을 맺을 수 있으니 순리를 택하여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오후에는 안정을 찾는다.


자중하여 상대와의 마찰을 피하라.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니 자신만 피곤하게 느껴진다.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여유 있게 처세하면 크게 득이 되니 성급함을 자제할 것.


해결의 시점이 다가오니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해서 실효를 거둘 수 있도록 하라. 중단된 상태가 완전히 결실을 맺는 상태로 돌입하니 재물운, 명예운이 형통되며 사업운도 안정이 된다.


견해의 차이가 있더라도 상대방을 포용하며 의견을 존중할 것. 성급한 행동은 건강에 나쁘다. 지나친 승부욕은 자신을 곤경에 몰아넣을 수도 있으니 작은 것부터 실리를 다질 것.

밖에서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분주한 만큼 얻는 것도 많다. 바쁜 만큼 활력이 생겨나며 따라서 능력 또한 표출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될 것이니 자신을 가져라.


원만히 대처하여 결실을 맺도록 노력하라.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신중히 문제를 해결토록 하라. 특히 이성운 갈등이 고조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이 뜻한 바가 이뤄진다. 능력을 십분 활용하도록 할 것. 혼자의 힘보다는 귀인운의 도움으로 목적을 이루며 사업운, 금전운이 형통되니 매사가 순조롭게 풀린다.


환경적인 여건이 나쁠수록 자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지연된 상태가 다소 오래갈 것이다. 만사가 귀찮아도 정신적인 안정을 잃지 않도록 하라. 금전운의 어려움은 오후에는 풀린다.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하라. 자신에게 크게 이익이 되며 능력도 인정을 받게 된다. 안정을 추구하되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할 것. 변화변동으로 또 다른 측면에서는 갈등만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동선동5가 안암동1가 안암동2가 안암동3가 안암동4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