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6일(음력 3월 21일‧무술일) 일요일 생년월일 결혼 연애 궁합 이혼 사주 풀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6일(음력 3월 21일‧무술일) 일요일 생년월일 결혼 연애 궁합 이혼 사주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가능성이 확고하며 강한 의욕이나 욕구가 충족된다. 포용하여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

60년생 현실적인 면에서 문서, 명예에 치우치며 능률 또한 강하게 작용한다. 자신감을 갖도록.

72년생 쟁취보다는 현 상태를 지키는 것이 더욱 중요. 성급함을 피하고 순리대로 풀어 나갈 것.

84년생 명예운에는 갈등은 있으나 구설수로 인한 고통은 쉽게 해결된다. 자제력이 필요하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쉽게 동요되거나 갈등을 느낄 때이다. 원인을 치밀하게 분석하여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갈 것.

61년생 여행운에 따르는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분주한 만큼 성취감도 크게 따른다.

73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형성된다. 분주한 가운데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도록 하라.
85년생 결단과 용기가 필요할 때이다. 문서운 면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확보해 나감이 중요.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새로운 환경의 변화로 활력이 넘치며 안정적으로 재물운, 투자운이 형통되는 시기이다.

62년생 한 단계 차원을 높여서 생각할 때이다. 일시적인 만족보다는 더 큰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74년생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니 명예운과 행운의 기회도 조성된다. 능력을 표출하도록 하라.

86년생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 명예, 문서운의 호조로 매사 성취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문서에 관련된 일은 확고히 결말을 지을 수 있도록 하라. 변화적인 측면에서 이익을 얻는다.

63년생 한발 앞선 행동이 이익을 불러일으킨다. 부부운이나 금전운 측면에서 이익이 예상된다.

75년생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계획을 단계적으로 추진함에 자신의 능력 또한 표출될 것이다.

87년생 실력향상에 주력하면 형통할 것이다. 발전적인 전망이 있으니 자신감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판단력이 확고한 상태이니 종결짓는 상태로 임할 것. 이상보다는 현실적인 측면을 고려하라.

64년생 지연된 문제도 해결될 조짐이 보인다. 변화를 추구할 때 능률도 향상될 것이다.

76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이 향상된다. 대인관계에 원만함이 필요하며 여행 기회도 있다.

88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보류하고 타인과의 협력의 길을 모색하라.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빈틈이 없는 성격이라 매사가 탄탄하다. 활력의 기틀을 모색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65년생 자신의 뜻을 이룸에 무리가 없도록 하라.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융합의 길을 모색하도록.

77년생 변화는 능력발휘의 계기가 부여되며 기회가 주어진다. 경솔함은 화를 자초하게 한다.

89년생 구설수나 오해가 예측되나 주관을 가지고 실행하도록. 가급적 원칙을 세워 실행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구설수에 신경이 쓰일 때지만 기반을 굳건히 다져 나가라. 작은 이익보다 때를 기다리도록.

66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는 과정에서 매사에 뜻이 형통될 수 있을 것이다.

78년생 명예에 두각을 나타낼 좋은 기회이다. 상사나 친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할 때 밝은 전망이 보인다.

90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상승되며 분주한 만큼 능률이 따르며 자신의 뜻을 찾는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보증과 담보에 신경을 써야 하며 문서운 관계도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실행에 착오가 없도록.

67년생 원만하게 대처함이 필요할 시기이다. 점진적인 발전이 있으니 금전으로 이익이 따른다.

79년생 순리를 뛰어 넘어 성사시키는 것보다는 점진적인 발전을 추구하라. 계획은 서서히 실행시켜라.

91년생 서류, 문서 분야에서는 형통된다. 주위의 포용에 따르는 이익도 크게 작용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부동산 문제가 해결되고 외부의 일이 크게 형통하나 내부적인 문제로 구설수에 오름에 주의.

68년생 문서에 변화와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여행이나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80년생 명예운과 승진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분주한 만큼 매사에 이익도 겸비된다.

92년생 미루었던 상태의 일부터 풀려 나가니 언행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직장운, 직업운에 안정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변동은 있으나 활동적인 분야에서 기쁨이 따른다.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여 뜻을 이루도록.

69년생 진실한 자세에서 과감성 있게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도록 하라. 능력이나 기회는 한층 상승세.

81년생 보다 자신의 위치에서 좀 더 현실적인 방법을 찾도록. 진취적인 자세를 펴나가면 뜻은 관철된다.

93년생 실천함에 있어 주위의 강한 도전에 신경 쓰지 말고 목적을 쟁취하는 과정을 실행에 옮겨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순리를 택할 때 보다 빠른 발전의 전기가 된다. 긴장을 풀고 안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70년생 명예, 문서 측면에서 크게 발전이 도약되며 자신의 금전의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82년생 협조하는 사람이 없고 주위의 배신이 두렵다. 금전운 측면에서 다소 안정을 찾을 수 있다.

94년생 자칫하면 친구간에 우의가 상할 때이다. 포용하는 능력을 갖고 대처하여 밀고 나가는 힘이 필요.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주위와는 마음과 뜻이 합하니 재물도 형통된다. 계약운, 문서운에 길한 운세가 따른다.

71년생 명예, 문서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능력을 활용하여 쟁취하라.

83년생 선두에 서게 되면 구설수의 표적이 된다. 의협심을 갖고 주위를 포용하면 빠른 발전의 계기가 따른다.

95년생 생각지 않던 일로 신경이 쓰인다. 인내하며 너그럽게 포용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재회 이별 궁합 결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