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화자카야’ 권주가에 전현무·한혜진 등 ‘멘붕’

공유
0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화자카야’ 권주가에 전현무·한혜진 등 ‘멘붕’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BC

‘나혼자산다’에 마마무 화사가 출연해 자신의 집에 마련한 ‘화자카야’를 공개했다. 마마무 멤버들이 보여준 권주가에 무지개 회원들은 모두 ‘멘붕’에 빠졌다.

8일 방송되는 MBC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이 선공개한 예고편에서는 마마무 화사가 자신의 집에 멤버들을 초대해 술을 마시는 장면이 공개됐다.

화사는 집에 마련된 테이블에 술과 안주를 세팅하고 자신의 이름에서 ‘화’를, 일본식 선술집을 일컫는 ‘이자카야’를 합성해 ‘화자카야’라고 칭했다.

이날 화사의 집에 모인 마마무 멤버들은 권주가를 부르며 흥을 돋웠다. 이 장면을 보던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기안84, 이시언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마마무 멤버들이 부르는 권주가를 보던 전현무는 말을 잃고 화면을 쳐다봤고 박나래는 “이게 요즘 젊은 친구들이 하는 거냐”면서 흥미로워했다.

이어 한혜진과 전현무 등 무지개 회원들은 자신들이 젊었을 적 권주가와 마마무 멤버들이 부르는 권주가가 다르다며 격세지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나혼자산다’ 방송에는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와는 다른 반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