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아틀레티코, 발렌시아 FW 로드리고 모레노 영입임박…이적료 5,500만 유로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아틀레티코, 발렌시아 FW 로드리고 모레노 영입임박…이적료 5,500만 유로

center
로드리고 모레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발렌시아 소속 공격수 로드리고 모레노를 영입하기로 클럽 간 합의에 이른 것 같다고 13일(현지시간) 스페인 ‘아스’지가 전했다.

올 여름 1억2,600만유로(약 150억원)를 투자해 주앙 펠릭스를 획득한 아틀레티코는 또 다른 전력강화에 착수하면서 최근 발렌시아를 이끌며 2시즌 프리메라 리가 70경기에서 24득점 13어시스트를 기록한 스페인 대표 FW 획득에 움직이는 것이 최근 알려졌다.
그리고 보도에 의하면 아틀레티코는 5,500만유로(약 65억 4000만엔)로 발렌시아와 클럽 간 합의했으며, 로드리고는 앞으로 마드리드에 가서 메디컬 테스트에 임한다는 것이다. 반면 아틀레티코는 로드리고의 이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니콜라 칼리니치와 앙헬 코레아 매각에 나서고 있으며 코레아에 대해서는 밀란과 이적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에고 코스타, 알바로 모라타, 토마 르마, 윙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는 주앙 펠릭스에다 로드리고 모레노의 이적도 이대로 결정된다면 아틀레티코는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 버금가는 매우 강력한 공격진을 갖추게 될 것으로 보인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