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트와이스(TWICE) 컴백, 나연 성숙미 물씬 눈길…'필 스페셜' 23일 발매

공유
0

[글로벌-엔터 24]트와이스(TWICE) 컴백, 나연 성숙미 물씬 눈길…'필 스페셜' 23일 발매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23일 미니 8집 필 스페셜을 발매, 약 5개월만에 컴백한다. 사진은 트와이스 나연 티저 영상. 사진=JYP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23일 미니 8집 필 스페셜을 발매, 약 5개월만에 컴백한다. 사진은 트와이스 나연 티저 영상. 사진=JYP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트와이스가 오는 23일 미니 8집 앨범 ‘필 스페셜’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곡은 '필 스페셜'로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7집 '팬시 유'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한다.

JYP는 9일 멤버 나연(24)을 시작으로 공식 SNS를 통해 각 멤버들의 신곡 콘셉트를 담은 티저 영상을 릴레이로 선보일 예정이다.

9일 밤 자정에 공개된 영상 속 나연은 성숙미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해 새롭게 변화된 멤버들에 대해 기대감을 높였다.

2015년 '우아하게'로 데뷔한 트와이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월드그룹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미니 6집 타이틀곡 '예스 오어 예스'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해 2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9편 보유한 걸그룹이 됐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최신곡 '팬시'에 이르기까지 11곡을 모두 히트 친 트와이스는 이번 신곡 '필 스페셜'로 12연속 차트 정상을 노린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서울에서 출발한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로 북아메리카 지역을 비롯 세계 9개 지역에서 10회 공연을 성료했다.
한편, 최근 심리적 긴장, 불안 증세를 호소한 멤버 미나는 트와이스 월드투어 일정에 불참했다. JYP는 지난 달 27일 "미나의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