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복, 겨울 캠페인 ‘윈터 유어 웨이’ 전개…신제품 다운 재킷도 출시

공유
0


리복, 겨울 캠페인 ‘윈터 유어 웨이’ 전개…신제품 다운 재킷도 출시

center
리복 윈터 유어 웨이 캠페인(Reebok Winter Your Way Campaign). 사진=리복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10일 겨울 캠페인 ‘윈터 유어 웨이(Winter Your Way)’ 론칭과 함께 클래식 다운 재킷 제품도 선보였다.

‘윈터 유어 웨이’는 겨울을 나는 나만의 방식을 표현한 리복의 2019년 겨울 캠페인이다. 클래식 숏 퍼프 다운 재킷, 클래식 미드 다운 재킷, 클래식 롱 퍼프 다운 재킷 등 추위 정도에 따라 맞춰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길이로 구성됐다.

캐주얼 룩, 오피스 룩, 스포티 룩 등 어느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담았다.

‘클래식 미드 다운 재킷’은 클래식한 화이트·블루·블랙 컬러로 출시돼 일상복으로 적합하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덕다운 재킷이며 소매 부분의 조임으로 방한을 강조했다.

‘클래식 롱 퍼프 다운 재킷’은 블랙·네이비·그레이 바탕에 가슴 부분과 뒷면의 벡터(Vector) 로고로 각각 포인트를 줘 미니멀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무릎을 덮는 기장의 덕다운 재킷으로 옷장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윈터 유어 웨이’ 제품 라인은 겨울 한파 때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며 “리복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