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연차 소진 응원 프로모션’ 전개

공유
0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연차 소진 응원 프로모션’ 전개

center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차 소진 응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가을여행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연차 소진 응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주 52시간제가 정착되면서 연차 사용과 여가 활동이 활발해지는 추세에 맞춰 마련됐다. 합리적인 숙박 혜택을 제공해 남은 연차 사용을 격려하고 국내여행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취지다.

먼저 일요일 체크인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선데이 프로모션'이 있다. 오는 31일까지 객실 현황에 따라 일요일 체크인 고객에 한해 슈페리어 객실에서 디럭스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는 일요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 1인 무료 혜택도 주어진다.

2박 이상 연박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11월 24일까지 연박 고객에게 1인 무료 조식과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된다. 올 연말까지 15박 이상의 장기 투숙 고객은 투숙 기간 매일 2인 조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패밀리 타입과 슈페리어 타입 객실을 30% 할인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며 호텔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에서만 예약할 수 있다.

김영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총지배인은 "가을 국내여행 성수기와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이 미리 연차를 사용해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