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유, 5집 '러브 포엠(Love poem)' 오늘 공개…12월 대만·자카르타 등 아시아 투어 개최

공유
0


아이유, 5집 '러브 포엠(Love poem)' 오늘 공개…12월 대만·자카르타 등 아시아 투어 개최

center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18일(오늘) 오후 6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을 발표한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18일(오늘) 오후 6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을 발표한다.

앨범 공개에 앞서 아이유는 이날 자정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각또각 울리는 경쾌한 하이힐 소리에 맞춰 기타 사운드를 배경으로 '백만송이 장미꽃을 나랑 피워볼래?'라는 노랫말로 끝을 맺는다.

소속사 카카오엠은 "아이유의 시크한 표정과, 상반되는 수줍은 표정이 함께 공개되며 오늘 발매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또 이날 오전 11시 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루밍 발매를 의미하는 파란색 꽃무늬가 그려진 사진 한 장과 함께 '오늘따라 시간이 안 가는 유애나에게 12pm 깜짝 선물 #시간의바깥 FullMV'라는 글을 게재해 신곡 '시간의 바깥' 뮤비 풀 영상 공개를 알렸다.

지난 1일 선공개곡 '러브 포엠'으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이번 앨범은 아이유가 1년 만에 발표하는 것이다.

한편 아이유는 광주, 인천, 부산 등을 돌며 전국 투어 중이다. 오는 23,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콘서트를 연다. 아이유는 12월부터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아시아를 대상으로 한 해외 투어를 준비중이다.

center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