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백꽃 길 핫플레이스 ‘캐슬렉스 제주’”…사조그룹, ‘골프 패키지’ 상품 출시

공유
0


“동백꽃 길 핫플레이스 ‘캐슬렉스 제주’”…사조그룹, ‘골프 패키지’ 상품 출시

center
사조그룹이 운영하는 ‘캐슬렉스 제주 골프클럽’이 아름다운 동백꽃이 피는 계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캐슬렉스 제주 골프클럽


사조그룹이 운영하는 ‘캐슬렉스 제주 골프클럽’이 아름다운 동백꽃이 피는 계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동계 골프패키지 상품 구성은 2박3일 34평 골프텔 2박, 조식 2회, 그린피 54홀 포함 주중 36만 원, 주말 44만 원이다.
해마다 제주는 이맘때가 되면 동백꽃이 아름답게 피기 시작해 12월을 절정으로 다음 해 1월까지 동백 특유의 초록과 붉음의 조화로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에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 동백꽃 군락지 ‘카멜리아 힐’도 있다. 그러나 항상 시즌이 되면 많은 관광객으로 인해 한적하고 낭만적인 동백 레드 카펫을 오롯이 느끼기엔 다소 아쉬움이 있다.

반면 캐슬렉스 제주는 골프클럽 입구부터 곳곳에 아름다운 동백꽃 군락이 형성되어 있어 혼자 걷기 아까울 정도의 한적하고 아름다운 꽃길을 여유롭게 만끽 수 있어 사전 정보 없이 방문했던 골프 여행객들은 뜻밖에 선물이라는 표현을 아끼지 않는다고 클럽 측은 설명했다.

이 곳은 동계시즌 골프여행패키지 이외에도 골프텔 숙박상품도 마련되어 있어 올 연말을 맞아 동백꽃 길에서 가족들과 인생사진 한 장 남겨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으로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