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조희봉’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신년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조희봉’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희봉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8월 2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7월 3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71년 8월 2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1월 13일 월요일(음력 12월 19일 을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의 여부가 좌우한다. 마음을 너그러이 하여 이웃을 포용하라. 풀려나감이 뜻과 같지 않으니 경솔하게 생각하지 말고 시간에 맡길 것.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 신경을 남에게 쓰지 말고 자신에게 집중하라. 주관을 뚜렷이 하여 상대방과의 협상에 임하라. 다소간의 구설수는 감수하라.


의견대립은 절대 삼갈 것.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타인의 도움이 요구된다. 활동적이며 진취적으로 일을 추진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사업가는 빠른 판단을 필요로 한다. 서두르지 말고 좋은 기회를 포착하여 실행하라. 일방적인 생각은 정신적 분열만 가중시킬 것이니 주위와 화합을 모색하라.


의욕과 육체적인 능력이 겸비되니 행운이 보장된다. 단, 공과 사는 구별하라. 허황된 꿈만 꾸지 말고 매사를 주체적으로 밀고 나가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대인관계에서 우선 주도권을 잡아라. 포용력을 내세우면 재물과 명예가 따른다. 타인과 의견이 일치되면 목표가 달성된다. 심리적인 안정이 절대 필요한 시기.


성실하게 일을 수행하라. 대체로 무난한 하루일 것이나 헛된 욕심은 금전적인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속단하지 말고 원만하게 융통성을 갖고 매사를 진행하면 주위의 협조도 얻는다.


결과가 중요하다.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하면 행운 또한 따라온다. 대의명분을 중시하되 자신의 이익은 확고히 지켜나가라. 문서운 분야는 좋다.


이성간의 불화만 조심하면 괜찮은 하루다. 건강에 유의하고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변화나 변동을 꾀하기에는 중요한 계기. 상사와 상의하여 진행하면 매사 안정.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안산 시흥 오산 평택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