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 출시

동아제약은 어린이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클로르헥시딘과 덱스판테놀 성분을 복합 함유해 상처 소독은 물론 손상된 피부의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무항생제 제품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쉐어버터를 첨가해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어린이 대상 제품인 점을 고려해 휴대가 간편하고 찢어짐이 적은 튜브 형태로 제작했으며 원터치 캡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판셉틱 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휴온스, '드림멜서방정' 출시

휴온스는 멜라토닌을 주성분으로 하는 의약품 '드림멜서방정'을 출시했다. 최근 고령화가 심화되고 노인층의 수면 장애 유병율이 높아진 추세를 감안해 현재 '조피스타'를 판매 중이다. 여기에 금번 드림멜서방정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HK이노엔, 비원츠 선스틱 출시

HK이노엔의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선스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킨핏 에센스 세범 컨트롤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 선케어 제품으로 유분을 케어하는 실리카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가진 저자극 무기자차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선스틱 신제품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밀착돼 무더운 여름철 사용에 최적화됐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즉각적인 피지분비율이 81.29%로 개선됐으며 사우나 후에도 98.64%의 제품지속력을 보여 땀 방지 기능까지 입증했다. 성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썼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산호초 대표 위협 성분인 옥시벤존을 포함한 11종의 원료를 배제해 해양환경 보호에도 동참했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비원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