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온스메디텍, 하창우 신임 대표 선임

글로벌이코노믹

휴온스메디텍, 하창우 신임 대표 선임

휴온스메디텍은 하창우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휴온스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메디텍은 하창우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휴온스
휴온스메디텍은 신임 대표로 하창우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날 성남 사옥에서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하 신임 대표의 사내이사 선임안을 의결했다. 새로 선임된 하 대표는 1973년생으로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했다. 이후 시지바이오, 휴젤, 동화약품, 박스터, 동아제약 등에서 25년 이상 근무하며 제약 및 의료기기 산업 분야에서 영업전략 전문가로 경력을 쌓았다.

특히 시지바이오, 휴젤 근무 당시 국내외 사업 및 해외 법인을 담당하며 에스테틱 시장 확대를 이끌고 글로벌 시장 진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 대표는 "휴온스메디텍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독창적인 경쟁력을 갖춘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라며 "매출 기반을 다변화하고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는 등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메디텍은 최근 전동식 의약품 주입기기인 '더마샤인' 시리즈 등 다수 제품의 해외 인증을 확보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더마샤인 프로'와 '더마샤인 밸런스'로 유럽 의료기기 인증(CE-MDR)을 받은 바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