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젤, 중동 시장 확대한다…보툴렉스 임상 노하우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휴젤, 중동 시장 확대한다…보툴렉스 임상 노하우 공개

아랍에미리트 허가받아... 올해 5월 공식 진출
10개 클리닉 돌며 제품 특성 기반 시술법 공유

휴젤이 중동 시장 확대 및 강화를 위해 5일간 보툴렉스 중동 워크숍을 진행했다. 사진=휴젤이미지 확대보기
휴젤이 중동 시장 확대 및 강화를 위해 5일간 보툴렉스 중동 워크숍을 진행했다. 사진=휴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 15일(현지 시각)부터 20일까지 쿠웨이트와 아랍에미리트(UAE)에서 보툴렉스 중동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의 제품 이해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현지 의료진에게 안전하고 표준화된 시술 가이드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자로 초청된 휴젤의 글로벌 핵심 오피니언 리더인 에릭 코퍼트(Erik Koppert) 박사가 쿠웨이트시티와 두바이, 아부다비에서 순회 워크숍을 진행했다. 약 10개의 주요 클리닉을 방문해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보툴렉스 제품 특성에 기반한 맞춤 시술법과 임상 노하우를 직접 공유했다. 휴젤은 전문가 자문회의 및 학술 심포지엄에서 최신 시술 트렌드와 함께 보툴렉스의 임상 근거를 집중시켰다.

휴젤 관계자는 "중동 주요 국가 도시에서 진행한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현지 의료진과의 협력 관계를 공고히 다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현지 맞춤형 전략으로 중동 미용 의료 시장에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확고한 리더십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젤은 쿠웨이트 시장에 2023년에 진입했으며, 올해 1월 아랍에미리트 허가를 받아 5월 공식 진출한 뒤 중동 지역 내 기반을 빠르게 다져나가고 있다.


황소원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wangsw7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