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루나, 보습력 극대화한 ‘아방 팝 파운팩트’ 출시

공유
0

루나, 보습력 극대화한 ‘아방 팝 파운팩트’ 출시

사진=루나 제공
사진=루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브랜드 ‘루나’에서 ‘아방 팝 파운팩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루나 아방 팝 파운택트’는 건조한 봄 환절기에 맞춰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슬립 커버 에센스 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60% 이상 함유시켰다.
‘루나 아방 팝 파운팩트’는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새로운 형태와 표현력이 강조된 화려한 컬러의 아방 팝 트렌드를 패키지에 담아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2015년 S/S 패션 트렌드인 아방 팝의 세련되고 광택감 도는 형광빛 컬러를 독특한 문양으로 표현해 제품의 개성을 표현했다.

또 대한민국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톱모델이자 루나 모델인 한혜진의 사인을 제품디자인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봄 환절기 건조한 공기로 인해 증발되는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맑고 건강한 피부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도록 △효모 발효추출물 △비피다 발효여과물 등 총 8가지 에센스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를 유연하게 하는 △비타민A △비타민E 및 다양한 미네랄 성분도 포함됐다.

고농축 에센스는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 광코팅 효과를 선사한다.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바른 후 T존과 광대뼈 옆 등 입체적인 부위에 한번더 바르면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 효과를 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