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바라, 뮤지컬 '지저스 크라스이스 수퍼스타'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수퍼샌들' 출시

공유
0

바바라, 뮤지컬 '지저스 크라스이스 수퍼스타'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수퍼샌들' 출시

사진=바바라 젝공
사진=바바라 젝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컨템포러리 로맨틱 슈즈 브랜드 바바라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스이스 수퍼스타’(이하 수퍼스타)와 함께 여름시즌을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 ‘수퍼샌들’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뮤지컬의 주요 소비층인 2030여성과, 올 여름 단 하나의 뮤지컬 명작 작품인 ‘수퍼스타’의 이미지와 바바라와 잘 어우러져 함께 진행하게 됐다.
이번 바바라 ‘수퍼샌들’은 수퍼스타라는 이름과 작품의 강렬한 락 사운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글리터와 메탈릭한 소재에 별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고, 중창에 쿠션을 더해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샌들이다. 글리터링 소재와 스터드 장식 등으로 폭발하는 불꽃 같은 별들의 열정, 수퍼스타의 반짝이는 순간의 이미지를 극대화 했다.

‘수퍼샌들’은 뮤지컬 ‘수퍼스타’ 개막일인 6월 12일에 맞춰 출시된다. 100개 한정으로 18만8000원 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에 맞춰, 전국 바바라 매장과 바바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지컬 ‘수퍼스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관람객에게는 바바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바라는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뮤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에게 상품에서의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여러 방면의 문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수퍼스타'는 '캣츠', '오페라의 유령' 앤드루 로이드 웨버가 탄생시킨 명작으로 전세계 1억 5000만명이 열광한 마스터피스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