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수 바다,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 홍보대사 위촉

공유
0

가수 바다,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 홍보대사 위촉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 홍보대사로 선정된 가수 바다./사진=코웨이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 홍보대사로 선정된 가수 바다./사진=코웨이브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가수 바다가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레일리스타 코리아를 주최하는 코웨이브 미디어는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의 홍보대사로 가수 바다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레일리스타 코리아는 중국 패션·뷰티 미디어 레일리가 10년간 진행해 온 스타 오디션으로, 올해 처음으로 한국과 동시에 진행된다.

코웨이브 미디어 김동연 대표는 "아이돌에서 한국의 톱 디바로 성장하기까지 바다가 보여준 스타성과 전문성은 레일리스타 코리아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정확히 맞아떨어진다"며 "대체할 수 없는 이미지의 스타 바다와 함께 레일리스타 코리아도 전문성을 갖춘 한·중 오디션으로 커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뉴욕패션위크에 초청받아 현재 뉴욕에 체류 중인 바다는 "레일리스타 코리아가 한국의 많은 모델 지망생들이 꿈을 펼칠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한국에서의 첫 대회인 만큼 홍보대사로서의 어깨가 무겁다. 이름에 걸맞게 레일리스타 코리아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향후 바다는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 11월 4일 한국 본선과 11월 10일 중국 베이징 결선에서 심사 및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다.

한편 바다는 현재 미국 7개 도시에서 자선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올 하반기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중국 TV 프로그램 '마이왕정빠(麦王争霸)'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중 동시 실시간 오디션 레일리스타 코리아 2015는 코웨이브 미디어가 주최하고 비짓서울닷넷과 티브이데일리, 시크뉴스, 스포츠투데이가 후원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및 투표가 진행 중이며, 중국 레일리와 티몰, 왕이닷컴, 차이나모바일, 메이파이에서도 실시간 투표가 진행된다.
각국의 온라인투표를 거친 20명의 참가자가 10월 말 서울에서 7박 8일 합숙과 본선을 거쳐, 11월 10일 베이징 결선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우승자 3명은 중국 레일리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