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9월 3주 베스트셀러…'그레이', 출간되자마자 전자책 순위 상위권 점령

공유
0

9월 3주 베스트셀러…'그레이', 출간되자마자 전자책 순위 상위권 점령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예스24 9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가 7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총 29주간 1위를 기록했다.

혼자 있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기계발서 '혼자 있는 시간의 힘'은 4주 연속 2위에 자리했고,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는 한 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한 계단 내려가 4위,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는 5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김영익 서강대 경제대학원 겸임교수가 3년 후 다가올 중국발 금융위기를 예견하고 대응책을 정리한 '3년 후 미래'가 다시금 독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6위로 순위권이 진입했고, 라이트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8'은 출간하자마자 7위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최대 헤드헌팅회사 커리어케어 회장인 저자가 기업 경영인들의 고민에 대한 해답을 담은 '사장의 생각'은 아홉 계단 상승해 8위를 차지했고,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지난주에 이어 9위에 자리잡았다. 밀리언셀러 작가 김진명의 소설 '글자전쟁'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가 10위를 기록했다.

고수이자 승부의 고수로 오랜 시간 살아온 조훈현이 자신이 살아온 인생을 '직접 복기'하는 첫 에세이 '조훈현, 고수의 생각법'은 1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으며, 공무원 수험서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네 계단 내려가 12위에 자리했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인 맷 데이먼 주연 영화 '마션'의 동명 원작이자 화성에서 조난당한 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앤디 위어의 소설 '마션'은 한 계단 내려간 13위, 독학으로 도쿄대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각종 시험을 섭렵한 '7번 읽기 공부법' 저자가 '7번 읽기 공부'의 실천 방법론을 다룬 '7번 읽기 공부 실천법'은 네 계단 내려간 14위에 자리잡았다.

오스트리아 최고의 여행 칼럼니스트이자 셀프심리코칭 전문가인 저자가 7년간 50개국을 홀로 여행하며 깨달은 점을 담은 에세이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는 네 계단 내려가 15위를 차지했다.
기업 전략 전문가가 크리에이터들의 성공 비밀을 파헤친 '크리에이터 코드'는 출간하자마자 16위로 순위권에 올랐다. 아이의 공부 의욕을 살리는 엄마의 교육법을 담은 '하루 10분 엄마 습관'과 박광수의 그림 에세이 '살면서 쉬웠던 날은 단 하루도 없었다'는 세 계단 하락한 17위와 18위에 자리했다.

'1cm 첫번째 이야기', '1cm+' 등 시리즈로 베스트셀러를 섭렵한 김은주 크리에이터의 신작 에세이 '1cm art 일센티 아트'는 열 두 계단 내려가 19위를 기록했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로 유명한 유홍준 교수의 8번째 답사기 남한강편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8'이 20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세트가 지난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후속작 '그레이'가 출간되자마자 전자책 순위 상위권을 휩쓸었다. '그레이' 세트는 2위, 1권과 2권은 차례로 3위와 4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지상의 낙원'과 '복숭아는 예쁘다'는 각각 5위와 6위에 새롭게 진입했고, 앤디 위어의 소설 '마션'은 두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8위로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갔으며, 성인 로맨스 소설 '복숭아는 맛있다'와 '오빠 친구'는 각각 9위와 10위로 순위에 들었다.
장서연 기자 seoyeon@